Education

faq

연습예약은 기본적으로 어플을 통해 원하시는 지점과 시간을 선택하시고, 해당 지점에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셔서 출석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일부 지점은 카카오톡을 통해 연습 예약이 진행됩니다)

시험은 전부 한국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하셔도 걱정없이 진행하실  있습니다.

바시필라테스는 호스팅 개념이 아닌 지사 개념으로 전 지점의 교육이 통합관리되는 체계적인 보강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정해진 스케쥴에 수업을 듣지 못하실 경우 타 지점, 혹은 타 기수에서 수업을 보충하실 수 있습니다.

 바시필라테스의 교육비에는 교육비, 교재비, 첫 시험비, 자격증 발급비, 10개월간의 센터이용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단, 추가적인 교육 프로그램(모듈 인텐시브 등) 선택시에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바시필라테스는 국제 협회 중 유일하게 호스팅 센터 개념이 아닌 한국 지사로 운영되고 있어 전 지점이 동일한 금액, 강사진, 커리큘럼으로 운영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어느 지점을 등록하시든 전 지점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시필라테스는 교육팀, 운영팀, 교육생관리팀 등으로 체계적 관리 하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센터에는 바시선생님들이 상주하고 있어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점에 대해 즉각 해결하실 수 있는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혼자 연습하시는 것이 힘드실 경우 정규 교육과정과 연계된 모듈인텐시브 레슨, 교육생 그룹레슨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 성장 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